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6-01 04:39

  • 뉴스 > 사회단체등뉴스

달성군 현풍읍 아진P&P 안종형 부장

한국펄프공학회 학술대회 제지기술인상 

기사입력 2023-04-30 06:3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 달성군 현풍읍 아진P&P 안종형 부장
◆ 한국펄프공학회 학술대회 제지기술인상 


달성군 형풍읍에 소재한 제지기업 아진P&P(대표 정연욱•김진두)안종형 부장이 4월 27일(목) 한국펄프종이공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제지기술인상을 수상했다.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서 열린 시상식에는 안종형 부장을 비롯 김진두 한국펄프종이공학회 회장, 이학래 서울대학교 교수, 이복진 태림포장 대표 등 국내 제지 관련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제지기술인상은 국내 펄프•제지기술 활성화와 제지산업 발전에 기여한 제지인에게 주는 상이다. 

안종형 부장은 1982년 인쇄용지 기업인 풍만제지에 입사하면서 제지기술인의 길을 걷게 됐다. 이후 대한제지, 인도네시아 아스펙페이퍼를 거쳐 현재 아진P&P까지 40년 넘게 제지생산 현장에 몸 담은 전문가다. 

이번 시상에서 안 부장은 인쇄용지, 신문용지, 골판지원지, 해외 제지기업 등 가는 곳마다 생산현장에서 생산량을 늘리고 새로운 프로젝트의 현장관리자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였다.

아진P&P 관계자는 “40년 넘는 내공을 바탕으로 제지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안종형 부장의 공로를 치하한다”며,

"안종형 부장의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높이 평가하여, 회사에서는 안 부장의 제지 관련 기술을 후배들에게 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구달성인터넷뉴스 (dsi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