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8-12 18:04

  • 뉴스
  • 포토뉴스

포토뉴스

대구달성인터넷뉴스는 행사소개, 주변관광지, 사진갤러리, 일상이야기, 문화소식 등
유익하고 재미있고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시민들에게 전해 드립니다.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달성군 현풍읍 원오파크골프장
작성자
이성현
등록일
2020-06-06
조회
901
달성군 현풍읍 원오파크골프장0
► 달성군 현풍읍 원오파크골프장 새롭게 단장하다!
►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의 지원으로 리모델링


대구 달성군 현풍읍에 소재한 원오파크골프장이 코로나19 휴장 기간 중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의 지원으로 회원들이 합심하여 새롭게 단장하였다.

최근 대구 지역의 파크골프 동호인들이 앞다투어 원오파크골프장을 찾고 있어 연일 만원 사례를 이루고 있다.

넓은 부지에 18홀로 조성된 구장은 홀간 거리넉넉히 확보되어 안전사고 염려없는 것으로 정평이 나고 있다.

또한, 홀 길이가 다른 구장에 비해 길어 장타를 즐기는 동호인들 사이에서는 최고명문 파크골프장으로 평가되고 있다.

원오파크골프협회에서는 다른 지역의 동호인들이 많이 찾아와서 즐기는 것을 감안하여 원오클럽 동호인들은 12시 이후방문하도록 권유하고 있다.

또한, 타 지역 동호인들의 월례회 등 단체 모임금지하고, 오전 12시까지 개별적으로 방문하도록 자체적으로 파크골프장 이용규칙을 만들어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협회 가입을 강요하거나 타 지역 동호인들의 출입을 금지한다라고 하면서 억지 주장을 하지 않고 있다.

타 지역에서 원오파크골프장을 찾은 동호인들은 한결같이 여러 사정을 감안한 적절한 조치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대구지역 일부 파크골프장의 경우, 홀간 거리 미확보, 홀 중간 나무-둔덕, 안전시설 미흡으로 인하여 크고 작은 사고가 끊이지 않고 있다.

치료비와 보험을 제외하고 적게는 수십만원부터 수백만원까지 많게는 수천만원의 합의금이 오갔다는 풍문도 들리고 있다. 

이런 여러 사유들로 인하여 생활체육시설기본 개념 부합되는 파크골프장이 바로 현풍읍에 소재한 원오파크골프장이라고 동호인들은 입을 모으고 있다.

 
 
 
 
 
 
 
 
 
 
 
 
 


 
첨부파일목록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